자가늑 부작용 자가늑연골 코수술 후 와핑현상 예방 방법 : 네이버 블로그
자가늑 부작용 자가늑연골 코수술 후 와핑현상 예방 방법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원장님은 미감이 굉장히 좋기로 유명하신 분이었다. 알만한 배우 E도 엘자 실리콘 제거하고 재수술 받으러 왔고, 구축으로 짜그러진 코로 속상해하던 배우 J도 원장님을 믿는다고 자가진피와 늑연골을 사용해서 세번에 걸쳐 수술 받았다. 본업으로 대단한 커리어는 없지만 S급 배우의 와이프가 된 그녀도 코 하고 이미지가 확 세련되어지고 여성스러워져서 결혼할때 감사하다며 병원으로 찾아왔었다.
4일차
그래도 수술인지라 코 안이 부어있고 거즈로 푹푹 쑤셔놨다. 거의 장식용인 왼쪽 코는 원래 호흡시 별로 역할을 못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강제 구강호흡이 시작된다. 입원실에 세면대가 왜 있나 그랬는데, 목 뒤로 넘어오는 피가래를 틈틈히 뱉어내야 해서 앉았다 일어났다 누웠다를 반복한다. 그리고 피 섞인 콧물이 거즈를 넘어서 뚝뚝 떨어지는데, 이를 닦아주어야 한다. 서운했던건 수술 상.담 받으려고 힘들게 휴가까지 내고 갔는뎅 ...
저는 라미체 성형외과 전임 원장, 고려대학교 병... 이렇게 개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수술 과정이 달라지며, 그에 따른 가격의 차이도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각 재료의 특성과 장단점에 따라 환자의 상태와 원하는 결과에 적합한 재료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1997년 미국의사인 Dr. Byrd에 의해서 비중격연골을 이용한 비중격연장술의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코에 멍은 있었는데 마스크로 어느정로 가려졌었고 누가 4일만에 코수술하고 왔다고 생각하겠어... 걍 어디 부딪힌줄 알지(멍이 잘 안보였음) 근데 멍은 한 2~3주는 갔던거 같아 가장 힘들었던건 코수술이 비밀이라 술약 핑계대고 빠지는게 젤 힘들었어...
잠에서 깨어보니 이미 수술이 끝나있었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 덕분에 수술 부위 통증도 전혀 없었습니다. 코수술 접근 절개 부위의 피부와 점막, 연골 채취 부위에 절개를 하고 봉합을 하지요. 하지만 상처가 벌어지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발사 시기를 다르게 잡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대부분 개방코성형을 통해 수술부위에 접근을 해요. 개방 코성형은 비주 부위 피부의 절개를 코안 점막까지 이어서 절개를 하지요.
또 미리 자세히 알아본 후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다양한 방법의 링크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비절개 코수술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본원 같은 경우에는 1인 체계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환자의 상태를 좀 더 정확하게 파악하고 꼼꼼하게 개선해 드릴 수 있어 환자분들은 좀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코수술 후의 붓기에 대해 걱정하시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수술 후에는 얼굴 부위에서 부종(붓기)가 나타날 수 있으며, 이것은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저희 브이성형외과만의 부위별 연골 사용법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수많은 케이스와 경험 노하우로 코 모양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코성형 후 안경이나, 선글라스는 한 달 그 이후에 착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솜을 빼니 숨 쉬는 게 이렇게 행복한 거였구나 느낄 정도로 편해졌습니다. 평소 때 아픈 건 딱히 없었고, 식사 때 찌릿한 통증이 조금씩 있었습니다. 집에 들어오니 슬슬 코 주변에 붓고 눈 밑이 심하게 멍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콧대나 코끝이 울퉁불퉁해 보이거나 콧대에 실리콘이 비쳐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비개방 수술로 시야가 완전히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하고 실을 제거하려고 하면 조직 손상이 오히려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코 리프팅실 시술을 한 이후에 코를 보면 코 안쪽에 흉터조직이 심하게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부리 높이 자체는 낮아졌지만, 결론적으로는 매부리가 남게 됩니다.
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을 할 때는 이러한 비익 연골을 일부 잘라내어 모양을 다듬어 주거나 양쪽으로 벌어진 비익 연골을 가운데로 모아주어 코끝 모양을 날씬하게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끝이 많이 낮거나 혹은 콧대도 같이 높여주어야 하는 경우는 비익 연골을 모아주는 방법만으로는 부족하며 추가적인 이식이 필요합니다. 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에 사용하는 재료로는 자가연골, 고어텍스, 알로덤, 자기 진피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가연골을 주로 쓰게 됩니다. 자가연골은 본인의 코 안이나 귀 뒤에서 채취하게 되며 자기 조직이기 때문에 거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매부리의 뼈 부분은 제거되었기에 위쪽의 매부리는 없어졌으나 연골 부위의 매부리는 덜 정리되었기 때문에 아래쪽 매부리만 남게 됩니다. 그만큼 이부분에 대한 정보는 중요하고, 코성형을 고민중이거나 받으셨다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만약 세척했는데도, 염증이 잡히지 않은면, 결국 실리콘이나 이물질을 모두 제거해야 한답니다. 이때 치료나 관리를 제대로 받지 못하면, 코수술 부작용 등 결과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됩니다. 내가 피부가 얇고 이마가 꺼져있는 편이라 많이 올리면 아바타상된다고해서 콧대 중간부터 자연스럽게 코끝까지 올렸는데 의사샘 말 듣기 잘한 듯. 마스크는 이미 생활 필수품이 되어 있으므로 코성형 후 마스크 착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는 것이 좋을 거 같아 글을 씁니다.
강남달토 강남쩜오 강남쩜오 강남달토 강남달토 Report this page